2022학년도 가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안내(2022.03.23.17:00 까지)
- 작성자 서승연
- 작성일 2022-03-17
- 조회수 24230
2022학년도 가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안내
1. 신청기간 : 2022.03.17.(목) ~ 2022.03.23.(수) 17:00까지
※ 시간 엄수(17:00 이후 도착본에 대하여 접수하지 않음)
2. 제출서류
가. 붙임1의 서식(필수)
1) 2022학년도 가동아리 등록 신청서
2) 회장 신상 명세서
3)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(중앙동아리 및 가동아리 중복 불가)
4) 2022학년도 회원명단(재학생에 한함)
※ [붙임3] 동아리 등록 규정 참고
5) 2021학년도 활동 실적서(증빙자료 포함)
※ 해당 실적서는 중앙동아리 승격 심사가 이루어지는 경우 활용되며, 적격한 증빙자료가 없는 실적은 제외하고 평가함.
6) 2022학년도 활동 계획서
3. 제출방법 : 방문접수 및 이메일(ssy0907@smu.ac.kr) 접수 中 택1
※ 붙임1의 서식을 작성하여 지도교수 및 회장의 서명(전자서명)를 받아 제출하도록 함.
4. 특기사항
가. 매학년도 중앙동아리에서 탈락한 동아리가 있는 경우 가동아리를 신청한 동아리 중 평가를 통하여 중앙동아리로 승격함.
ex) 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탈락 동아리 1개 존재 : 2021학년도 가동아리 신청 동아리중 평가를 통하여 1개 동아리 승격
ex) 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탈락 동아리 미존재 : 승격불가
나. 가동아리의 중앙동아리 승격 평가가 이루어지는 경우 [붙임2]의 기준에 맞춰 평가함.
5. 문의 : 학생복지팀(02-2287-6454/5015)